본 콜렉터 > amplusmall8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amplusmall8

본 콜렉터
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Download : 본 콜렉터.hwp




댄젤 워싱턴이 연기하는 링컨은 표현술(forensics)이 주특기인 유명 범죄학자 출신의 형사로 총상으로 팔과 다리를 못쓰게 되자 삶의 의욕을 잃고 방황한다.본콜렉터를보고나서 , 본 콜렉터인문사회레포트 ,


본콜렉터를보고나서


1. 영화 ‘본 콜렉터’에 대한 이해
(1) 영화 줄거리
(2) 영화 에피소드

2. 영화 ‘본 콜렉터’를 보고

【참고 】



배경은 뉴욕 맨하탄.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잔혹한 살인범은 매번 수수께끼같은 메시지를 남긴다. 워싱턴 포스트의 스티븐 헌터는 이 영화 플롯의 여러 가지 면에서 잘못된 점을 지적하였지만 `이 영화를 이야기 측면에서 본다면 절대적으로 재미있는 것이 사실이다. 한편, 뉴욕 데일리 뉴스의 제이미 버나드는 `이 영화는 잘 만든 오락물이다.`고 평했다. 그러던 중 동료형사가 건내준 연쇄살인사건 를 보자 그의 눈은 다시 반짝이는데, 바로 범인도 링컨처럼 표현술의 언어를 사용하여 복잡한 메시지를 남기고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젊은 백인 여성경관인 아멜리아(안젤리카 줄리)가 이 사건을 맡으면서 그녀는 링컨의 눈과 다리가 되어 콤비를 이루고, 이 인종, 성별, 신체장애를 넘어선 콤비는 새 희생자가 등장하기 전에 범죄를 막기위하여 범인을 추적해 나간다.`고 이 영화에 끔찍한 장면이 많음을 …(省略)

순서


Download : 본 콜렉터.hwp( 86 )


본 콜렉터






%20콜렉터_hwp_01.gif %20콜렉터_hwp_02.gif %20콜렉터_hwp_03.gif %20콜렉터_hwp_04.gif
,인문사회,레포트
다.`면서도 `이 영화의 표현수위는 거의 슬래셔 무비수준이다.

레포트/인문사회


본 콜렉터에 대한 글입니다.
설명

본 콜렉터에 대한 글입니다.`고 평했고, 뉴욕 포스트의 루 루메닉은 `재미있지만 완성도는 엉망이다.
미국내 평은 구성에 문제가 있지만, `재미는 있다`의 중론이다.

REPORT



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amplusmall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amplusmall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