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의약학] 전래동화 - 진정한 우승 > amplusmall6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amplusmall6

[의약학] 전래동화 - 진정한 우승
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Download : [의약학] 전래동화 - 진정한 우승.hwp





순서
[의약학] 전래동화 - 진정한 우승


Download : [의약학] 전래동화 - 진정한 우승.hwp( 25 )


레포트/의약보건






[의약학] 전래동화 - 진정한 우승 , [의약학] 전래동화 - 진정한 우승의약보건레포트 , 의약학 전래동화 진정한 우승
설명






[의약학] 전래동화 - 진정한 우승


[의약학]%20전래동화%20-%20진정한%20우승_hwp_01.gif [의약학]%20전래동화%20-%20진정한%20우승_hwp_02.gif [의약학]%20전래동화%20-%20진정한%20우승_hwp_03.gif

의약학,전래동화,진정한,우승,의약보건,레포트
진정한 우승

옛날, 옛날 어느 마을에 구연이라는 처녀가 있었어요. 그녀는 얼굴이 예쁘고 참해서 사내들이 서로 데려가겠다고 싸움이 일어나곤 했지요. 싸움이 하도 많이 일어나서, 수릿날에 구연 또래의 청년들만 참가 할 수 있는 씨름대회를 열기로 했어요. 진정으로 우승하는 사람이 구연과 혼인하는 것으로 마을의 촌장님께서 정하셔서 대회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고 해요. 아참- 수릿날이 뭐냐고요 수릿날은 단오의 순 우리말 이랍니다. 사내들이 너랑 혼인하겠다고 저렇게들 연습을 하다니 말이야”
“한 사람만 있으면 되지 뭐- 난 차라리 곱단이 너처럼 서로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있으면 좋겠어. 이게 뭐니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한테 시집가야 하다니”
구연과 그녀의 단짝 친구인 곱단이는 집 앞에서 수릿날 대회를 위해 연습하는 사내들의 무리를 보며 떠들고 있었어요. 그때, 갑자기 덩치 큰 덕기가 나타났어요.
“헹, 제깟 놈들이 백날 애써 봤자, 날 이길 순 없어. 흐흐- 구연아 조금만 기다려라 내 곧 너의 서방님이 될 터이니”
“그런 말은 이기고 난 후에나 하지 그래 제 몸을 못 이겨 넘어지지 않으면 다행이지”
구연은 새침하게 말 한 후에 집으로 들어갔어요. 말은 그렇게 했지만 내심 덕기가 우승을 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들었어요. 덕기는 몸짓이 엄청나게 컸거든요. 세 사람을 뭉쳐놓은 크기였거든요. 게다가 얼굴엔 심술이 덕지덕지 붙어있어서 보기 싫을 정도였어요. 또, 덕기는 툭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시비를 걸어 싸우고 이기면 치료비를 내놓으라며 괴롭히는 악질이었어요. 할 줄 아는 게 그것 밖에 없어서 그것으로 먹고사는 사람이죠. 그런데도 마을에서 아직 쫓겨나지 않은 것은 곧 철 들 것이라고 편을 들어주는 어른들 때문이었어요.
“구연아 방에서 뭐 하고 있니”
방에서 한참 걱정을 하고 있을 때, 밖에서 목소리가 들려 …(drop)
다. 단오엔 창포에 머리도 감고 그네도 타고 씨름도 하는 추석과 설날과 비슷한 명절이었지요.
“구연아 넌 좋겠다.

Total 44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REPORT



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amplusmall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amplusmall.co.kr All rights reserved.